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작년 한 해를 통틀어 크게 후회했던 일 중 하나는

북클럽문학동네와 민음북클럽에 가입하지 않았던 것!!!

 

그래서 올해는 빼먹지 않기 위해 미리 알림신청까지 했다 ㅎㅎ

 

가입 기간이 지나 민음북클럽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 시즌 오픈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년도 테마는 작가와 동물친구들이다.

가입선물 두 번째가 연관되어 있는데 

차근차근 가입선물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자!

 

 

일단 민음사의 대표 전집 "세계문학전집"이나

"세계시인선"에서 3권을 택할 수 있다.

 

나는 세계문학전집에서 2권, 세계시인선에서 1권을 택했다.

 

세계문학전집과 세계시인선 중 내가 고른 3권

 

 

전집과 시인선의 수많은 책들 중 어떻게 3권을 고르냐고?

위에 "상세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한 화면에 15문장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3문장을 골라 결과를 보면

책 표지를 비롯한 정보가 나온다.

(마음에 드는 문장이 2개 밖에 없으면 우측 상단에 "다른 보기"를 누르고 다시 3문장을 골라야 하는게 아쉽다.)

 

 

두 번째 가입선물

 

다음으로 받는 책은 이번 해의 주제인 작가와 그들이 사랑한 동물과 관련된 책이다.

버지니아 울프, 안톤 체호프, 어니스트 헤밍웨이, 헤르만 헤세, 잭 런던

총 5명의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실사가 나오는데 이건 소장각이다!!!

 

 

 

세 번째 가입선물

 

음.

그래, 마침 에코백이 필요했어.

좀 괜찮은걸로.

어머!

너 일단 사진으로는 합격이다 얘~

실물도 이렇길 바래!!

 

 

네 번째 선물

 

 

 

음 그래.

천으로 되어 있는게 좀 신기한데

딱 세계문학전집을 위한 북커버네~

촉감 오지게 기대된다!

 

 

다섯 번째 선물

 

독서 기록 노트는 사실 내가 잘 안 쓸 것 같다.

이런 부분에서는 꼼꼼한 면이 별로 없으니깐...

그래도 디자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레퍼런스가 될듯!

 

 

2019 민음 북클럽 가입선물은 요롷게 총 5개다.

이번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것이기에 선물 받는다는 느낌이 크게 드는데,

내가 노리고 있는 건 가입 선물보다는 혜택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민음사다운 모습이 특별 이벤트로 나타나는데

그건 다음 게시물에서 알아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