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마왕입니다.

이번 년도 민음북클럽이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10기인데요.

앞선 포스팅에서는 민음사에서 소개하는 가입 선물과 실제로 제가 받은 가입 선물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민음북클럽 가입 선물 소개


배송된 2020 민음북클럽 가입 선물 확인!

 

이 포스팅에서는 민음북클럽의 혜택과 가입 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민음북클럽 혜택

첫 번째 혜택은 가장 큰 혜택이죠. 민음사 패밀리데이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민음사 패밀리데이에서는 민음사의 여러 하위 브랜드의 도서를 직접 창고에 가서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인데요.

민음북클럽 회원은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결제 금액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아래에 따로 내용을 서술했는데요.

요약하자면 가지고 계신 중고 도서를 기부하시거나, 민음사 홈페이지에 매일 로그인을 하시면 쌓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민음북클럽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작성하시면 기입된 사람과 기입한 사람 모두에게 3000포인트 씩 부여가 됩니다.

참고로 제 추천인 아이디는 episode0414 입니다 :D

 

민음사 패밀리데이는 보통 5월에 열렸는데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나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여러 사람이 모이는 걸 조심해야 하기에 아직 날짜는 미정이네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패밀리데이는 6월 말로 예정되어 있답니다.

 

 

민음북클럽에는 여러 행사가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독서모임과 도서 구매 이벤트, 작가와의 만남, 시 낭독회 등 다양한데요. 이 행사들을 통해서 책을 더 잘 알아가고, 관심 분야가 같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가입 선물로 받는 엽서책에 붙일 스티커를 모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세 번째 혜택은 온라인 마켓 북샵 포인트 결제입니다. 북샵은 민음사 홈페이지의 북클럽 메뉴에 있는데요. 2020년 5월 25일 현재는 재고가 없는 물품이 많지만, 북클럽이 시작되었으니 새로운 굿즈나 책 등으로 찾아볼 수 있겠죠?

 

 

 

민음북클럽과 연결된 북카페에서 음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한번도 이용해보지는 못했네요.

근처에 해당 북카페가 있다면 이용하실 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포인트

앞서 요약해드린 민음북클럽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있습니다.

민음북클럽 가입 시 episode0414를 추천인 아이디에 입력하시면 저와 여러분 모두에게 3000포인트가 주어지고요.

매일 민음사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시 500포인트가 주어집니다. 한 달만 해도 15000포인트니 쏠쏠하겠죠.

 

 


연회비

 

2020 민음북클럽 연회비는 위와 같습니다.

기본 패키지는 4만원이고요.

굽머그가 담긴 패키지는 만 천원이 더 붙어서 5만 천원입니다.

북클럽 가입 및 민음사의 문학 잡지인 릿터를 1년간 정기구독하실 경우는 기본 4만원에 3만원을 추가로 결제하시면 되네요. 릿터 1년 정기구독권은 4만 2천원이네요.

 

저는 기본 패키지로 신청했는데요.

기본 패키지만으로도 가입 선물을 합쳐도 연회비가 싸다는 놀라운 가성비가 있습니다.

물론 필요하신 책이나 혜택이 뚜렷하게 있으면 좋은 소비를 하실 수 있을 테고요.

 


정리하며

 

2020 민음북클럽은 현재로선 가장 가성비가 좋은 북클럽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로 포스팅할 예정인 이번 문학동네 북클럽은 사실 좀 실망이라...) 보통 가입 선물+민음사 패밀리데이를 보고 가입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민음사까지 가는 게 거리상 좀 힘들긴 하지만 그걸 제외하더라도 값어치를 한다는 의견입니다.

 

좋은 책들을 만드는 민음사의 책을 읽으며 모두 즐독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