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책마왕입니다!

 

2023년도 앱푸시 수신동의 이벤트 기간

교보문고의 혜택 중에는 앱푸시 수신동의 혜택이 있습니다. 보통 1년 단위로 하는 듯한 행사인데요. 한번 받으면 영원히 안 되는 것 같지만 행사 기간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나 골든 타임 등을 통한 e교환권만 받아오신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3년도 앱푸시 수신동의 이벤트 기간은 12월 말일까지 진행됩니다.)

※참고로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먼저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할인혜택"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여러 혜택 중에 가장 위에 있을 거예요. 행사 기간 내에 ID당 1회 지급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나온 화면에서 이렇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먼저 나오는데요. 앱푸시 수신동의를 이미 해두였다면 바로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저처럼 매번 수신동의를 온오프 하셔서 꺼져있다면, 더 아래로 내리셔서 "알림 받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 중이라 화면이 이렇게 나옵니다. 설정 화면이죠. 아래에 "앱푸시 설정"이 있습니다. 이벤트/고객혜택 알림 부분이 Off로 되어 있죠. 여기서 On으로 바꾸면 되는데요.

 

사실 저는 많은 경우 알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틱틱 어플을 제외하면요. 그래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휴대폰 자체에서 알림을 허용해놓아야 앱푸시 설정 버튼이 On으로 바뀝니다. "이동"을 눌러서 스마트폰 설정 자체로 들어갑니다.

 

왼쪽 화면이 먼저 뜰 겁니다. 알림 부분이 "끔"으로 되어 있죠. 들어가셔서 알림 허용을 On으로 바꾸어줍니다. 어차피 이후 다시 Off할 예정이니 시원하게 눌러줍니다.

 

스마트폰 내에서 교보문고 알림을 켰다면, 모바일 교보문고 설정 화면에서 앱푸시 설정을 On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후 앱푸시 수신동의 이벤트 맨 위에 있던 다운로드 화면(1천원 교환권 선물)을 눌러주면 교환권을 얻게 됩니다.

 

교환권은 초록색 원에 사람 픽토그램이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혜택/포인트"에서 보실 수 있고요. 사용은 당일에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e교환권의 대부분은 발급 당일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구매하지 않으신다면, 구매하실 때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앱푸시 수신동의로 받은 e교환권은 10,000원 이상 주문 시 도서 전체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사용 가능한 영역을 꼭 확인하시고 발급받으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