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의 미션은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매일 받을 수 있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500원 또는1,000원에 해당하는 교환권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죠. 대신 매일 일정 시간에 그날 정해진 미션을 해결해야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마케팅 수신동의하기"를 성공하고 바로 해제하는 방식을 다루었죠.

 

 

교보문고 어플 미션혜택 오늘의 미션 중 "마케팅 수신동의하기" 해제하기

교보문고 어플에서는 여러 혜택을 제공합니다. 1회성인 것도 있고, 다회성인 것도 있죠. 그 중에서 "오늘의 미션"은 매일 500~1000원에 해당하는 e교환권을 줍니다. 하루 총 6회 기회가 있고요. 미션

superepisode.tistory.com

 

자정에 미션하는 분들 대단함

오늘은 "오늘의 선택 알림 신청하기"를 한 뒤 해제하는 방법을 다루겠습니다. 난이도는 지난번에 비해 훨씬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미션혜택 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정해진 시간(예: 오전 9시)에 미션 내용이 뜹니다. 이미 되어 있다면 다르겠지만, 매번 등록하고 해제할 거기 때문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알림신청을 하러 가보죠. "알림신청 하러 가기"을 누릅니다.

 

ㅇㅇ 그렇게 할 거임

 

 

그러면 이렇게 "오늘의 선택"이라는 타이틀의 화면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회색 음영으로 된 부분 우측에 벨모양과 OFF라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걸 누르시고요.

 

OFF 버튼을 누르시면 "오늘의 책 알림 서비스를 구독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당연히 확인을 누르면 되겠죠.

 

확인을 누르면 아까는 회색 벨모양에 OFF표시였던 곳이 활성화 되면서 ON으로 바뀝니다. 설정이 된 거고요. 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 홈에서 다시 할인혜택으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ON으로 바뀐 채로 다시 오늘의 미션으로 돌아가면 이제 e교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연 오늘은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

 

하하... 500원이 떴네요. 골든타임도 500원이 뜨면 조금 아쉬울 겁니다. 오늘의 미션이나 골든타임 모두 1,000원 교환권이 뜨면 2,000원 교환권이 되죠. 여기에 해당 월에 출석체크를 다 했다면 2,000원 교환권이 되니 4,000원을 할인받아서 책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출석체크 e교환권은 종이책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선택 알림" 해지하기

이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해지는 쉽지만 해지하는 페이지를 찾는 게 보통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선택 알림 신청하기"는 쉽습니다.

모바일 교보문고 어플에서 우측 하단에 3선 버튼(햄버거)을 누릅니다. 이후 조금 밑으로 내리면 "주요 서비스" 항목이 나오는데요. 그 중 첫 번째 서비스가 바로 오늘의 선택입니다. 요걸 누르시고요.

 

그러면 그동안 해지 못한 오늘의 선택 알림이 그대로 남아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작별할 시간이군요. ON을 눌러서 OFF로 바꿔줍니다.

 

사요나라

OFF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해지가 완료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해지를 하시면 오늘의 미션을 위해 다시 "오늘의 선택 알림 신청하기"를 해야 합니다. 저는 성향상 어떤 식의 알림도 좋아하지 않아서 매번 신청과 해지를 하고 있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방식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