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래 댓글에서 한분이 미리해지를 실험해보셨습니다.

이 포스팅이 올라온지 약 5개월이 지난 상황이고요.

현재는 자동결제를 미리 해지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점 인지하시고 해지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sam무제한의 경우도 자동 결제가 Default입니다.

한 달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고 싶다면 자동 결제를 해지해야하죠.

로그인을 하셨다면 교보문고 ebook페이지의 우측 상단의 사람을 누릅니다.

 

ebook 첫 화면에서 우측 상단을 누르자.

 

 

 

 

그러면 요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쪽 sam이용권 우측에 있는 "MY 이용권"을 누릅니다.

 

 

 

 

 

"MY 이용권"을 누르셨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죠.

여기서 "서비스 해지"를 누르시면 자동 결제가 해지됩니다.

 

 

 

당연하죠. 좋으면 다시 쓸 겁니다.

 

 

자동 결제가 해지되면 다음 결제 예정일에 "해지예정" 상태가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모두 원하시는 peace가 찾아옵니다.

다음달에 갑자기 "어익후 결제가 되었네!"하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죠.

 

저는 한 달 무료 서비스를 차례대로 이용해보고 있는데요.

이번 sam까지 이용후 여태껏 사용했던 밀리의 서재, 리디북스, yes24북클럽, sam까지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모두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